젊음을 향한 여자들의 욕심에는 끝이 없다. 나이가 들면 누구나 겪는 것이 노화라지만 자신에게만큼은 속도가 더디 찾아왔으면 하는 것이다. 하지만 20대 중반을 기점으로 피부 노화의 속도는 급물살을 타게 된다.
 
30대에는 기미와 잡티, 주름이 깊어지는가 하면 40대 때는 탄력 저하로 인한 피부의 처짐, 피지 분비량 감소에서 비롯된 건조함이 주를 이룬다. 또한 50대에는 눈꺼풀이 꺼지고 볼살이 늘어져 전체적인 인상이 달라진다. 여자라면 누구나 인생 전반에 걸쳐 탄력 손실, 수분 부족, 주름 등의 피부 고민을 안고 가는 것이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세럼,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수분크림, 영양크림 등 피부에 좋다는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을 구매하고 경험한다. 하지만 피부에 문제가 많다고 해서 화장품의 가짓수를 늘리는 것만이 대안일까? 최근 업그레이드 출시된 ㈜뉴트리(Newtree)의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천수윤진’은 여러 화장품을 덧바르기보다는 핵심원료를 담아낸 고기능성 멀티 제품으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일 것을 제안하고 있다.
 
최근 들어 꼭 필요한 최소한의 제품으로 효과를 극대화하는 스킨케어 방법인 ‘스킵케어(Skip-care)’ 트렌드를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소개하는 것이다. ‘세럼 에센스’, ‘크림밤’,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 3 STEP 케어로 스페셜한 관리가 가능한 해당 제품은 국내 최초로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을 사용한 프리미엄 화장품 ‘천수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끊임없이 자라나는 사슴의 뿔, 녹용의 강력한 자생력을 피부에도 적용하고자 한 것이다.
 
㈜뉴트리(Newtree)만의 현대 피부 과학기술을 통해 탄생한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은 특허받은 독자성분으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있다. 각 제품별로 15,000~50,000ppm에 이르는 함유량은 피부 자생력을 높이고 수분감과 탄력감을 채워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을 기존 대비 1.7배까지 강화한 ‘천수윤진’은 장생의 상징인 적송에서 추출한 ‘소나무잎추출물’을 더해 효율적인 스킨케어 단계를 완성했다. 이로써 고농축감의 텍스처와 밀도 있는 보습 및 영양을 제공하는 ‘천수윤진’은 기초 화장품의 가짓수를 늘리기보다는 토털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집중 관리하는 방안을 제안한다.
 
‘천수윤진 세럼 에센스’는 스킨, 세럼, 에센스가 하나로 결합된 제형으로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15,000ppm에 소나무잎 추출물을 더해 메마른 피부 균형을 이상적으로 맞춰주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천수윤진 크림밤’은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50,000ppm과 소나무잎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리치하고 쫀쫀한 텍스처가 높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해 별도의 크림을 덧바르지 않고도 토털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천수윤진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는 크림밤 1/3 용량이 코팅된 마스크 팩으로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 공급이 필요할 때 사용함으로써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천수윤진’에 대한 상담신청 및 구매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용 상담센터에서 가능하다. 더불어 ‘천수윤진’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받고 제품을 구매할 시, 보다 폭넓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김승훈 기자 leaders2400@daum.net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