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개구리투자클럽이 프로모션 매출 달성자를 시상하는 ‘최우수 프로매니저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청개구리투자클럽 강남본점에서 개최된 이번 시상식은 청개구리투자클럽 남성욱 대표를 포함한 관계자들과 각 부문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난 월간 프로모션을 달성하여 타 직원의 모범이 되고, 회사 발전에 이바지함에 따라 부상을 지급, 전체 프로매니저들의 동기부여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시상식을 개최하게 됐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월 매출 1억원 이상 달성한 프로매니저들을 선정하여 부상으로 상패와 골드바 2돈을 지급했다.

수상자로는 4월 프로모션 달성자 강남3팀 파트너매니저 이영준, 6월 프로모션 달성자 강남1팀 팀장 강홍석, 강남3팀 팀장 신민주, 여의도2팀 팀장 이성웅, 강남3팀 파트너매니저 이영준, 강남5팀 김진혁, 강남5팀 이학준, 역삼1팀 이석환, 여의도1팀 박강산이 선정, 4월과 6월 프로모션을 모두 달성한 강남5팀 팀장 박병현, 역삼1팀 팀장 김진수, 역삼3팀 팀장 정대명이 영광을 차치하였다.

청개구리투자클럽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땀 흘려온 프로매니저들의 노력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가장 가까이에서 마주하는 프로매니저들을 격려하고, 응원할 수 있는 행사를 분기별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주식정보 업계에서도 14년이라는 긴 기간 명성을 이어온 기업으로, 최근 20만명 회원 수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청개구리투자클럽은 단순한 주식정보를 넘어선 금융 플랫폼 사업의 고객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