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 딜 프로모션, 2박 예약시 할인 가격
리빙룸, 브런치·런치·디너코스 등 새 구성

파크하얏트 부산 '스위트 딜'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스위트 룸 내부 전경. (파크하얏트 부산 제공)
파크하얏트 부산 '스위트 딜'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스위트 룸 내부 전경. (파크하얏트 부산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은 넓고 고급스러운 스위트룸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스위트 딜(Suite Deal)’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탁 트인 휴식같은 전망의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는 스위트룸 한정 프로모션으로, 2박 예약 시 둘째 날 객실 요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위트 딜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예약·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69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4월 1일부터 스위트에 투숙하는 고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는 물론 사우나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이탈리안 푸드와 디저트, 콜드 컷, 과일, 주류, 탄산음료, 커피, 차 등을 호텔 31층 리빙룸에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앳 리빙룸(Happy Hour at Living Room)’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피아워 앳 리빙룸(Happy Hour at Living Room)’
‘해피아워 앳 리빙룸(Happy Hour at Living Room)’ 이미지. (파크 하얏트 부산 제공)

한편 리빙룸은 주중 런치와 주말 런치·디너 새로운 메뉴를 4월 1일부터 선보인다. 

브런치 콘셉트의 주중 런치는 ‘레이디스 브런치(Ladies Brunch)’로, 주말 런치 및 디너는 ‘프리마베라(Primavera) 3코스와 5코스’로 준비됐다.

여유로운 평일 점심 식사를 즐기기 좋은 ‘레이디스 브런치’는 애피타이저, 뛰어난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산 마르자노 토마토와 치즈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진 마르게리타 피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파스타 1가지, 디저트로 구성했다. 

‘프리마베라 3코스’는 애피타이저, 파스타 또는 피자 중 1가지, 디저트가 제공된다. 애피타이저는 구운 소고기 등심과 참치 마요네즈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톤나토가 준비되며, 파스타 또는 피자 중에 1가지를 선택해 즐긴 후 달콤하고 부드러운 이탈리아 디저트 티라미수로 마무리한다. 

파크하얏트 부산 31층 리빙룸에서 선보일 새 메뉴 이미지. (파크 하얏트 부산 제공)
파크하얏트 부산 31층 리빙룸에서 선보일 새 메뉴 이미지. (파크 하얏트 부산 제공)

‘프리마베라 5코스’는 훈제연어 타르타르를 시작으로 부라타 치즈가 더해진 토마토 수프, 진한 고기 소스가 매력적인 화이트 라구 탈리아텔레 파스타, 소고기 채끝등심 스테이크 또는 이탈리아 스타일 생선 스튜 중 1가지가 차례로 이어지고, 상큼한 베리 쿨리를 곁들인 머랭 케이크가 디저트로 제공된다.

레이디스 브런치는 1인 7만5000원, 3코스는 1인 7만원, 5코스는 1인 12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김지혜 기자 wisdom@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