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경험이 많지 않은 경우 이사 준비부터 완료까지 여러 절차들로 인하여 많은 부담감을 느끼기 마련이다.
 
최근 이런 가운데 복잡한 이사 절차의 대부분을 직접 처리해주는 포장이사서비스가 출시되면서 바쁜 일상을 사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포장이사서비스는 안전하고 신속하게 물품 포장부터 청소까지의 이사 대부분 과정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로 입주이사업체 이용객들이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와 관련하여 포장이사업체 신사의이사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포장이사 업체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단순히 브랜드 인지도나 포장이사업체순위, 지인들의 추천 등을 통해 업체를 선정하거나 이삿짐센터 비용 추천 사이트 등을 통해 낮은 견적만을 선호할 경우 이용자의 주거규모나 이사상황을 정확하게 전달하지 못해 적합한 서비스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고 조언했다.
 
보다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이삿짐센터 선정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스스로 여러 이사 업체와 직접 상담을 진행하여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원하는 서비스를 명확히 전달하여 가장 합리적인 견적과 서비스를 받는 것이 중요하며 이사 업체들이 제공하는 견적이나 서비스가 비슷할 경우 해당 업체 통해 이사를 진행해 본 사람들의 이사 후기를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또한 포장이사는 전문성과 다양한 경험을 갖춘 정식허가업체를 통해 진행해야 보다 만족스러운 이사가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런 가운데 신사의 이사는 정식허가 업체만으로 직영점을 운영하며 인천, 김포, 수원, 용인, 분당, 하남, 일산, 의정부와 같은 경기권과 울산, 대구, 창원, 부산이삿짐센터 등 전국 체인점을 보유한 전문포장이사업체로서 2014년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 이사부문대상, 2016 소비자만족도 이사부문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보다 정확한 포장이사견적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스피드 무료 견적 서비스 신청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어컨이전, 도배장판, 인테리어, 중문 설치는 물론, 이사, 입주, 새집증후군 청소 같은 이사관련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해당 업체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준영 기자 pamir6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