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경제 침체가 계속되면서 업종전환 창업이 하루에도 몇 건에 달할 정도로 활기를 띠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업종전환 아이템으로 최고의 핫한 인기를 얻고 있는 종목인 고깃집창업은, 초기창업에 대한 부담을 갖게 되는 경우도 있어, 주요 상권인 1층에 비해 창업비용이 적게 들어 점포운영의 효율성 측면에서 유리한 ‘2층창업’도 불황기 창업 전략으로 주목 받고 있다.
 
고깃집 프랜차이즈 화로상회는 예비 점주들의 창업비용 대비 수익성과 점포운영 효율성을 고려하여 2층창업을 희망하는 점주들에게 1층 창업 못지않은 원활한 매장운영이 가능한 장소를 추천하고 있어, 점주들의 경제적인 부담까지 덜어주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화로상회는 다른 무한리필 고깃집과는 다르게, 최고급 육질의 고기를 참숮으로 바로 굽기 때문에 고기의 육즙을 그대로 느낄 수 고깃집으로 유명하다.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기 전, 단골 고객들이 ‘자기도 직접 화로상회 지점을 운영해보겠다’라는 사람들이 많아져 자연스럽게 프랜차이즈를 시작하게 되었고, 이렇게 시작된 프랜차이즈 사업이 현재는 수 많은 지점이 새롭게 오픈 하여 운영되고 있는 것은 물론,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또한 배곧점, 오산시청점, 범계역점, 성남을지대점 등 2층 창업으로도 승승장구 하는 가맹점들도 많다.
 
화로상회 관계자는 “고깃집은 상권이 좋은 1층에 창업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일부 예비점주님들 중엔 ‘고깃집 창업은 비용이 많이 든다’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화로상회는 초기 비용과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할 수 있는 2층 창업도 가능하며, 누구나 원활한 점포운영을 하실 수 있도록 본사의 든든한 지원도 아끼지 않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화로상회는 무한리필이라는 한계를 넘어 높은 퀼리티의 고기를 숯불직화구이로 제공하고 있으며 옛 추억을 떠오르게 해주는 뉴트로풍의 정감 있는 인테리어로 고기의 품질과 맛은 물론 서비스도 최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화로상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