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야가자x닥터25, SNS라이브방송으로 안전한 자녀동반 바캉스 꿀팁 전달 예정

부산에 본사를 둔 플랫폼 기업 애기야가자와 닥터25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SNS라이브방송을 통해 안전한 자녀동반 여행을 만들기 위한 꿀팁을 전한다. (애기야가자 제공)
부산에 본사를 둔 플랫폼 기업 애기야가자와 닥터25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SNS라이브방송을 통해 안전한 자녀동반 여행을 만들기 위한 꿀팁을 전한다. (애기야가자 제공)

 

부산에 본사를 두고 있는 2개의 플랫폼 혁신기업이 안전한 휴가 만들기에 의기투합했다.

키즈 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와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닥터25’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자녀동반 여행시 발생할 수 있는 응급상황 대처방법을 소개하는 인스타 라이브방송을 22일 공동 진행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양 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대응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이 소개할 계획이다.

방송은 22일과 29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폭염·물놀이, 교통사고 등 매년 휴가철마다 크게 늘어나는 사고들을 대비하여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응급 처치 방법과 주의사항 등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줄 계획이다.

오세정 애기야가자 대표는 “단순 여름 휴가철 자녀동반 여행지를 소개하는 것을 넘어 이용객들이 안전한 자녀동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해 키즈 액티비티 플랫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방송에 참여하게 됐다”며 “올해 유난히 무더운 여름 속에서 방송을 통해 안전하고 알찬 휴가철을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최재영 닥터25 대표도 “매년 휴가철 마다 크게 늘어나는 각종 사고들을 예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현장 경험이 풍부한 응급의학과 전문의들이 직접 전하는 방송이니 만큼 가족 동반 여행을 앞둔 부모님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동 라이브 방송은 오는 22일 오전 11시에 무료로 진행되며 애기야가자X닥터25 인스타 LIVE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시청은 애기야가자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하면 된다.

홍윤 기자 forester87@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