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CI.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CI.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오는 29일까지 추석 연휴 직후 특수를 겨냥해 '포스트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신선 식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상품은 국내산 냉수마찰 기절꽃게 손질 왕새우 수입 삼겹살 및 목심 항공직송 생물 손질 주꾸미 등이다. 

명절 스트레스를 달콤한 맛으로 해소할 수 있는 상품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기간 홈플러스시그니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바닐라·초코·딸기 중 2개를 선택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시그니처 초코바 6종은 2+1에 판매한다.

추석 용돈을 받은 어린이를 위한 '완구 대전'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에선 레고 200여 종을 최대 40% 카드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겨울왕국과 같은 인기 브랜드 완구 행사상품 300여종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홈플러스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완구 상품도 한정 판매한다. 오로라 레이저제트 플레이도 점보 크리에이티비티 키트 토이트론 달님이 스파게티 트럭 카봇 쿵쿵따 드럼세트 핑크퐁 데굴데굴 아기상어랜드 등이 있다. 

편리한 상차림을 돕는 소형가전 상품권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매장 방문 고개에게는 쿠쿠·쿠첸·SK매직·필립스·테팔 행사상품 구매 시 금액대별 상품권도 증정한다. 특히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행사카드 결제 시 8만원 할인을 진행한다. '일렉트리카 전기프라이팬'과 '안방 연기 잡는 그릴'도 할인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정예진 기자 ekak2706@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