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퀀텀센트’… ‘코튼비누향·플로럴부케’ 향 출시
신제품 출시 30% 할인된 ‘2+1’ 행사… 11월부턴 카카오톡 선물 가능

스윗솔루션이 내 놓은 퀀텀센트 플로럴 부케향 센트클린미스트 모습. (스윗솔루션 제공)
스윗솔루션이 내 놓은 퀀텀센트 플로럴 부케향 센트클린미스트 모습. (스윗솔루션 제공)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향 전문 화장품 제조기업 ‘스윗솔루션’이 항균 효과가 있는 미스트를 출시했다.

스윗솔루션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펀딩’에서 2098%로 펀딩을 성공한 바 있다. 회사의 브랜드인 ‘퀀텀센트’는 △코튼비누향 △플로럴부케향 두 가지다.

회사는 손에 뿌리는 것만으로도 비누에 손을 씻은 향기와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에 대한 항균효과 99.9%를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미스트에 포함된 베리4종(딸기·구기자·오디·매자나무)은 △자외선 차단 △항산화 △주름개선의 3가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30% 할인된 ‘2+1’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2021년 11월부터 카카오선물하기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포켓사이즈인 38ml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미스트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10월 중 정식 판매 될 예정이다.

퀀텀센트 관계자는 “끈적임 없이, 언제 어디서나 향기로운 비누향기로 손관리가 가능한 퀀텀센트의 신제품은 위생과 청결이 중요해진 코로나 시대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김윤지 기자 kimyunzee@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 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