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NS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대만샌드위치 ‘티앙웨이’가 새롭게 ‘천사샌드위치’ 라인업을 런칭했다.
 
천사샌드위치는 탕종법으로 만든 부드럽고 촉촉한 흰색 빵을 사용하여 제작한 샌드위치다. 탕종법은 익반죽을 만들고 본반죽에 혼합하여 반죽하는 방법으로 이렇게 만든 식빵은 기존 식빵에 비해 속이 부드럽고 촉촉한 점이 특징이다. 이로써 건강하고 맛있는 오징어먹물 빵을 사용한 기존 메뉴와 더불어 티앙웨이의 메뉴구성은 더욱 풍부해졌다. 기존의 검은 색의 샌드위치도 반응이 좋지만 추가적으로 흰 색의 샌드위치가 있으면 더욱 좋겠다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였다고 티앙웨이의 관계자는 전했다.
 
용구비어로 스몰비어 시장을 휩쓸었던 ㈜와이비운용사업부의 조허정 회장은 “본사는 언제나 고객들의 소리를 듣고,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지향한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규 라인업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메뉴들을 더욱 개발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천사샌드위치’의 출시 기념으로 5+1, 10+2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장에서 ‘천사샌드위치(흰빵)’ 5개, 10개를 구입 시 ‘앙마샌드위치(검은빵)’ 1개, 2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티앙웨이가 자랑하는 히말라야 소금을 사용한 소금커피와 함께 즐긴다면 더욱 좋다. 몸에 좋은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건강주스도 함께 준비해,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고객들을 배려했다. 해당 이벤트는 잠실새내 직영점을 비롯한 전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요즘 뜨는 창업, 인기 창업아이템으로 유망한 대만샌드위치 티앙웨이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준영 기자 pamir6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